bos beauty contest

The best beauty competition in ASIA

인사말

greeting
  • 대회장
  • 조직위임원진
  • 자문위원단
  • 축사 & 환영사
1980년 창업한 K-Beauty의 자존심, 정통한방화장품의 효시 ‘백옥생’ 한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을 기획하고 전진하는 K-뷰티 브랜드의 역사와 스토리가 있습니다.

이 상 훈


LEE SANG HOON
BOS CONTEST 대회장
저희 백옥생은 단순 피부에 초점이 아닌 건강을 주기위한 상품개발을 통하여 지금까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잃지 않고 오직 한방화장품을 고집해 왔습니다. 10대, 20대의 젊은 층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토대로 탄생한 ‘천연한방왁스’ 세계적 문화를 만들고 있는 왁싱의 트렌드를 통하여 브랜드를 공유하고 트렌드를 확대 재생산하여 100년 기업의 위업을 달성할 것입니다.

또한 백옥생은 천연한방왁스를 개발함으로 앞으로 전문기능인을 존중하고, 인정하고, 사랑받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백옥생 뷰티콘테스트를 통하여 앞장서겠습니다.

세계적으로 한국문화를 인정하고 배우는 시기에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젊은 인재양성과 기술을 가르쳐 해외시장에 K- Beauty를 알리고 글로벌아카데미를 운영하여 해외시장을 단순하게 상품만 수출이 아닌 기술을 바탕으로 상품이 전달되는 기초를 만들겠습니다.

기술을 넘어 과학이 주도하는 4차산업의 시기에 맞추어 원천기술의 브랜드를 공유하고 트렌드를 확대하여 진정한 시스템을 만들어 기능인들의 자존감을 세우는 진정한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백옥생의 또 다른 브랜드 ‘비타비안코(Vita Bianco)’는 이태리어로 ‘깨끗한 생활’이라는 뜻의 브랜드로 찾아갑니다.

특히 창업주께서 주창하신 ‘성공’이라는 단어에 가장 핵심적인 노하우 하나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땀 흘리고, 노력하고, 도전하고, 배우고, 따라 하기를 반복하고 있지만 50년, 60년? 왜 많은 사람들은 성공하지 못하고 언제나 그대로 일까요? 그것은 바로 방법이 아닌 방향을 잘못 잡았기 때문입니다. 실패도 연속적으로 한다면 습관이 됩니다. 여러분은 과연 진정한 방향을 잡아가고 계신가요? 브랜드 하나가 수 만 명의 먹을거리를 만든다는 것을 잘 아실 겁니다. 기회는 오는 것이 아니고, 기회는 만드는 것입니다. 40년의 정통한방화장품 브랜드를 저와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지 않겠습니까?

아시아 최고의 뷰티전문가를 가리는 매우 공정한 국제미용대회인 ‘2020 B.O.S뷰티콘테스트’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BOS B&H 부회장
백옥생코리아 CEO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0 BOS 뷰티콘테스트’를 개최하게 됨을 행사를 주관하는 총괄운영책임자로써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김태후


KIM TAEHOO
BOS CONTEST 총괄운영회장
‘2020 BOS 뷰티콘테스트’는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정통한방화장품 기업 백옥생에서 대한민국 뷰티산업발전과 뷰티전문가 발굴 및 인재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주최하는 국제미용대회입니다.

특히 K-뷰티의 세계화를 위해 미래를 선도해나갈 우수한 뷰티 인재발굴과 양성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이번 대회를 후원해주신 BOS B&H(주) 김성철 회장님과 백옥생코리아㈜ 이상훈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금번 2020 BOS 뷰티콘테스트는 K-뷰티의 진수를 선보이며 국내외 참가선수들과의 공명정대한 경기를 통해 명실공이 아시아 최고의 뷰티전문가를 가리는 경연장으로서 기술력과 정보교류와 축제의 장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아울러 매년 개최되는 BOS뷰티콘테스트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만방에 떨칠 수 있도록 임원 및 선수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오며, 아시아 최고의 국제대회로 우뚝 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BEAUTY & FASHION 대표

콘텐츠 준비중 입니다.

콘텐츠 준비중 입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Back TOP Home

B.O.S BEAUTY CONTEST

ORGANIZING COMMITTEE
4F 7, Baekjegobun-ro 7-gil,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7 민들레빌딩 4층

02.417.1665  /  FAX  02.418.1665
bot-logo.png
copyright @ 2019 BOS ORGANIZING COMMITTEE